게이 둘이 호주에서의 타향 살이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닉과 베니의 러브 스토리로 먼저 시작된 베니의 호주에서의 삶, 닉과의 짧은 이별 중 베니는 호주에서 어떻게 살고 어떤 걸 느끼고 있을까요?
게이 둘이 이별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닉과 베니의 러브 스토리로 시작된 이별 이야기, 그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길래 이별에 대해 말하게 되었을까요?
게이 둘이 추석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각 지역 별 가족 별 추석 명절을 보내는 방법 부터, 3670 GV에 대한 후기 까지 다양한 잡담.
게이 둘이 그루밍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손발톱 관리부터 털관리 까지 청취하고 계신 당신 어디까지 관리하시나요?
33화 그루밍 with 삐뽀 에피소드로 부터 이어집니다.
게이 둘이 그루밍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손발톱 관리부터 털관리 까지 청취하고 계신 당신 어디까지 관리하시나요?
게이 셋이 고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움파인 제가 듣고 싶어 초청한 커플 닉 과 베니.
그들의 썸부터 고백에 성공해 연애를 하기 까지의 이야기.
게이 둘이 퀴어 영화 3670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스포 주의! 에피소드 중간 내용에 대한 스포 위험이 있는 부분부터 공지를 드리니 참고하여 청취에 유의 부탁드립니다.
조유현 배우님에 대한 찬사와 사랑 부터, 연출에 대한 소소한 의견 공유 까지.
게이 둘이 게이 클럽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일반 클럽과 게이 클럽의 차이 부터, 짜릿하게 즐기는 디멘터 놀이까지.
게이 둘이 주말 일상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씨리얼 먹는 방법에서 부터 시작하여 목욕탕 19금 썰까지 흘러가게 된 잡담.
게이 둘이 Charli XCX 와 페스티벌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역사적인 우리들의 디바 Charli XCX의 첫 내한 무대에 대한 이야기에 One universe festival을 다녀온 후일담을 곁들여 보았습니다.
여러분들의 디바는 누구인가요?
게이 둘이 남자의 몸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의식하지 않으려고 해도 자연스래 눈으로 스캔하게 되고야 마는 남자의 몸!
서로가 각자 선호하는 몸의 형태와 되고 싶은 몸, 그 몸을 만들기 위해 가는 헬스장에서 생긴 은밀한 이야기들 까지.
게이 둘이 요즘 보는것과 먹는것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영화 해피투게더, F1, 그리고 케이팝데몬헌터스에서 여름 별미까지.
게이 둘이 썸에 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연애 전 가장 설레는 그 단계, 썸!
게이들의 썸은 어떻게 다른지에서 부터 성공적인 썸을 타기 위한 필승 전략법 까지
게이 둘이 자유롭게 잡담합니다.
게이들에 대한 영화 퀴어 후기에서 부터, 각자 개인적인 인생 영화에 대한 추천까지.
스포 주의!!!
게이 둘이 방콕 여행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게이들이 사랑하는 여행지 방콕, 왜 방콕일까? 에 대한 이야기에서 부터 따끈따끈하다 못해 뜨거운 김뇽의 게스타와 함께한 방콕 여행기 까지.
게이 둘이 망상하며 이야기 합니다.
만약에 너는 가능해? 라는 망상회의 형태를 띄고 주고받는 롱디(장거리 연애)가 가능한지 여부에서 부터 그 관계를 영위하기 위한 각자만의 방법 까지.
게이 한 명과 일반 여성 한 명이 대화합니다.
백호의 기운 슈붕 님이 바라본 게이 친구에 대한 생각부터 정체성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존재성 만으로 반짝이는 우리들의 삶에 대한 응원의 메세지까지.
게이 둘 이 자위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첫 사정 이후 죽을 병에 걸린 것은 아닌지 무서워 하던 어린 시절 이야기부터, 과일, 자위 용품을 활용한 다양한 시도를 해본 경험까지.
LGBTQ+ 관련 컨텐츠를 생산하는 생산자 분들을 초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생산자 초대석의 세번째 손님, 네이버 블로그 및 구독 형태의 "톨터뷰"를 운영하고 있는 톨님과 이야기 나눴습니다.
글의 형태로 아카이빙 하는 활동의 의의와 어려움에서 부터 게이가 바라보는 레즈비언에 대한 이야기 까지.
LGBTQ+ 관련 컨텐츠를 생산하는 생산자 분들을 초대하여 이야기 합니다.
생산자 초대석의 두번째 손님, 유튜브 채널 "게선배"를 운영하고 있는 게선배 포포님.
그가 중도 은퇴를 했던 이유와 이를 번복하고 복귀할 수 있었던 배경, 남미새력에 대한 이야기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