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반 동안 못다한 이야기가 37분이면 선방이다 그쵸?ㅋㅋㅋ 덕분에 2025년 회고도 얼추 다 한 것 같숨🤭..... 업그레이드 된 쉼표의 성찰력은 물론, 무궁무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빛나는표표] 유튜브에도 놀러오세요! 기다릴게요! (쉼표 청취자 더 잘해드림💗)
youtube.com/@jieuniessay
열정으로 불태운 1년.. 불나방이던 제가 '쉼표' 덕에 여러모로 많이 성장했음을 느낍니다. 그리고 이 시점 새로운 도전을 알릴 수 있어 기뻐요.
어쩌면 덕질은 가장 열정적으로 '나다움'을 드러내는 방법이기에 우리 삶에 활력소가 되는건지도 몰라요.
(※ 화려한 과거의 신화창조vs팬지오디 시절, 덕질유전자가 이어져 당황한 어머니 고민까지 들어봅니다..)
하나에 꽂히면 답 없이 빠지는 성향(=덕후)에겐 너무나도 어려운 '라이프 밸런스'...지만! 그럼에도 다시 해내봅니다!
오늘의 쉼표 '첫 토크쇼'를 개막합니다! 얼마 전 '66일 습관 챌린지'를 함께한 멤버들과 뒷풀이 겸 처음 만난 날! 무턱대고 마이크를 가져가봤는데요? 이렇게 유익한 인사이트 콸콸 쏟아지는 꿀잼 수다파티일 줄이야!
AI시대를 사는 우리들에게 어쩌면 '인간다움'을 북돋는 힘은 문화생활에서 나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명실공히 21세기 최고의 종합예술작 '도깨비' 한번 더 보러 가실까요.. -과몰입ing..
야무지게 잘 쉬긴 했는데.. '계획대로' 쉬지 않았다는 새로운 함정.
더 중요한건 따로 있더라고요. (※ 휴식썰 푸느라 각종 TMI파티 주의)
벌써 새해다짐이 무너졌다구요? 해도해도 일이 안 줄어드는 것 같다구요? 그럼에도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구요? '연간 휴식 계획'부터 세워요 얼른! 이게 진짜 치트키니까..☆ (특히 워커홀릭 주목)
일단 감기부터 무찌르고 돌아오겠습니다... 크흡 ㅠ
부끄러워 말하지 못한 마음을 감사 인사로 먼저 건네보세요.
그래서 저도 여러분께 이번 에피소드를 감사의 마음을 담아 남깁니다.
강사시절 바가지 새고 만 1편. (사실 표산타 아니고 표강사였다....)앞으로 자중을 할지 또 강의를 할지..
저는 모릅니다. 왜? 시즌 2는 대본이 없으니까!
시즌 2를 기다려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어떤 마지막도 '과정'일 뿐. 잘 쉬고 다시 만나요 꼬~옥!
제가 경험한 효율적인 습관 정착 TIP도 공유해요!
'감사'가 제 습관이 되어 참 다행이에요.
이번 편 편집하다가 스스로 설득 당해 또 달리고 있는 나란 사람..
근황 그리고 반성 그리고 교훈(무대본, 거의 무편집)
오디오 콘텐츠, 자신 있어요!
by. 라디오 찐팬 경력 보유
'마침' 어제 올린 콘텐츠에 오류가 생겨 결국 재녹음하는 지금처럼..
그 어려웠다던 책은 여전히 완독하지 않았습니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