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들의 한마디] 사실 제 추구미는 돈 많은 백수입니다…
[그늘의 한마디] 저의 추구미는 ‘그저’ 행복한 사람 ,,
** 휴재공지 **
밀린일기는 다음주 10월 31일(금) 한 주 쉬어갑니다. 충전의 시간을 갖고 더 풍성한 이야기와 재밌는 에피소드로 찾아올테니 저희를 잊지 말아주세요~ 추워지는 날씨에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고, 돌아와서 반갑게 또 만나요 :)
[버들의 한마디] 이제는 인정하려고 합니다.. 제가 씨네필이라는 것을..
[그늘의 한마디] 연휴 막바지, 이번 주말엔 팟캐스트 끝나고 영화 한 편 어떠신가요?!
[버들의 한마디] 올해 영화 벌써 오십 개나 봄
[그늘의 한마디] 이 날씨, 이 계절에 영화 이야기? 안 할 수가 없다!
* 항상 감사한 청취자 여러분, 다가오는 추석 연휴도 평안하고 풍성하게 보내세요 ~ 저희는 밀리지 않고 다음주에도 돌아옵니다! *
[버들의 한마디] 다 먹고 살려고 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그늘의 한마디] 밥은.. 먹고 다니냐?(요..?)
[현빈의 한마디] We eat what we are
[버들의 한마디] 비건이 되어버린 사람들을 아시오? 우린 유쾌하오.
[그늘의 한마디] 중곡동 의외의 식탁에서 수다 한 판, 한 번 들어보실라우!
[현빈의 한마디] 더 비기닝 오브 비건 비긴즈
[버들의 한마디] 너희의 재물이 있는 곳에 너희의 마음도 있을 것이다!!
[그늘의 한마디] 장바구니야~ 앞으로도 행복해야 한다~? (동물농장 톤)
[버들의 한마디] 나를 키운 건 팔할이 유튜브였다..
[그늘의 한마디] 축 (밀린일기 5회 달성!) 하
우리를 키운 건 구할이 청취자였다..
[버들의 한마디] 취미 생활은.. 인생의 거의 모든 불행으로부터의 은신처를 만드는 일!
[그늘의 한마디] 앞으로 저는 ‘취미 유랑자’ 혹은 ‘취미 노마드’입니다~
[버들의 한마디] 누가 뭐래도 AI 보단 내가 낫다. 아직까지는.
[그늘의 한마디] AI가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리지만, 아직 사랑에 빠지거나 밥을 태우는 건 인간만의 특권!
[버들의 한마디] 왜 이렇게 사람이 어두워… 혹시 대학원이라도 다녀?
[그늘의 한마디] 척척석사일 줄만 알았는데 우당탕탕 석사생활인 건에 관하여
[버들의 한마디] 서울은 사람의 고향이 되기에는 너무 크고 뻔뻔한 도시입니다…만 재밌긴 해~
[그늘의 한마디] 서울 대전 대구 부산 찍고 (옛날사람) 이번화도 재밌게 들어주세요! 제발~
*안내사항*
파일럿 에피소드가 녹음 이슈로 진행자의 목소리가 약간 먹먹하게 들립니다. 청취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하고, 1편부터는 정상적으로 녹음되었으니 이어서 들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버들의 한마디] 👆이건 밀린 일기의 첫 번째 레슨
[그늘의 한마디] 여기까지 오신 모든 여러분 만나서 대단히 반갑습니다 이 팟캐스트 앞으로 잘 부탁드리고 아껴주시고 성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