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content for Korean | Grace Road Podcast | 전대미문의 타작마당 is the property of 은혜로교회 and is served directly from their servers
with no modification, redirects, or rehosting. The podcast is not affiliated with or endorsed by Podjoint in any way.
“타작마당”은 전 우주적인 일곱째 날에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 계명이자 영원히 살리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은혜로교회]
문의: enquiry.gwb@gmail.com
저는 지난날 은혜로교회 신옥주 목사님의 진리의 성령의 음성을 듣기 전에는 그저 기도만 많이하면 하나님이 지켜 주시겠지라고 생각하며 그와같이 가르치는 진주초대교회 전목사 설교를 들었습니다.
그는 노아가 방주를 지어 물 환난을 예비했듯이 지금은 기도로 방주를 짓는다고 합니다. 성경적인 기도가 무엇인지도 모르면서 랄랄라,따따따가 방언기도라고? 그 기도하면 능력 받아서 성령충만하여 스데반처럼 순교할 수 있다고 합니다. 미친 목사가 온 교인들을 죽음으로 내 모는데 교인들은 전목사가 신령하고 깨끗한 목사라 생각합니다. 또한 물질로 방주를 짓는다고 합니다. 지인이 입신해 천국에 갔는데 누구집은 초라한데 전목사 자기집은 좋더랍니다.
그 만큼 자신은 헌금을 많이하는데 이것이 천국에 쌓아둔 것이라 합니다. 너희 보물을 하늘에 쌓아두라(마6:20)는 말씀을 자의로 해석해서 하는 말입니다. 교회 헌금 많이하면 하늘에 쌓아둔 것이라 합니다. 광명의 천사로 가장한 사탄 마귀 귀신이 강단에 서있는 교회에 헌금하는 것이 하늘에 쌓아둔 것입니까? 그리고 당신교회 당신이 헌금해서 당신 욕심대로 예배당 크게 짓고 좋은 차 타고 다니고 누가복음16장 부자처럼 호화로이 연락할 텐데 그렇게 하면 환난때 시험의 때 하나님께서 지키시나? 아닙니다. 반드시 부자처럼 음부에서 영원토록 고통당할 것입니다.
전국의 수많은 교회 목사와 교인들이 전목사와 진주초대교회를 닮고싶어서 그 설교를 그대로 따라하고 그 원고를 사려고 돈을 지불합니다. 오로지 교회의 외적인 성장을 위해 진주초대교회에서 하는건 다 따라합니다. 심지어 열 가지가 넘는 제목의 헌금봉투도 똑같이 만듭니다.
매일교회서 집회하면서 일수통장같은걸 만들어서 헌금을 강요합니다. 심지어 500원짜리 동전이 가득차면 5만원이되는 양모양의 저금통 같은걸 만들어서 강대상 앞에 쭉 늘어놓고 교인들에게 양저금통을 나눠주고는 교인들 동전까지 끌어모으려합니다. 이걸 또 자신들을 따라다니는 목사들에게 소개하고. 그 목사들은 그 저금통을 돈 주고 사서 자기들 교회에서 똑같이 써먹는 것입니다. 돈에 환장한 자들입니다. 목사가 가시나무가 되어서 교인들을 돈으로 마구 찌릅니다.
진실로 하나님의 음성, 또 다른 보혜사, 진리의 성령의 음성을 들으시고 하나님께로 돌아 오십시요.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계3:13]
Korean | Grace Road Podcast | 전대미문의 타작마당
“타작마당”은 전 우주적인 일곱째 날에 지켜 행하는 하나님의 계명이자 영원히 살리고자 하시는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은혜로교회]
문의: enquiry.gwb@gmail.com